부천하지정맥류치료 시간이 지날수록 혈관이 돌출되고 피부 착색 서울적맥외과 하지정맥류는 혈액이 정맥을 통해 원활하게 흐르지 못하고 정체되어 혈관이 부풀어 오르면서 발생하는 질환입니다. 이는 주로 장시간 서 있거나 앉아 있는 습관을 가진 사람들이 겪기 쉽지만, 유전적 요인이나 나이, 임신 등의 여러 원인에 의해서도 발생할 수 있습니다. 처음에는 거미양정맥류, 즉 모세혈관확장증부터 시작됩니다. 미세한 피부 혈관이 지속적으로 늘어난 상태로 그 자체에 의한 합병증은 따로 없는 편입니다. 시간이 지나 악화되면 망상정맥류가 되고, 혈관의 팽창 지름이 3mm를 넘는다면 가지정맥류로 판단되며 빠른 부천하지정맥류치료와 적극적인 대응이 중요합니다. 특히 장시간 서 있거나 앉아 있는 생활을 하는 분들에게 흔히 ..
시흥혈관외과 정맥 내 판막의 기능저하로 발생하는 문제 서울적맥외과 하지정맥류는 다리의 혈액순환 문제로 발생하는 질환입니다. 다리는 서거나 앉을 때 중력의 영향을 많이 받는 부위이기 때문에 다리로 내려온 혈액이 심장으로 거슬러 올라갈 때 역류되기 쉬운 상태입니다. 이를 막아주는 것이 정맥 내 위치한 판막입니다. 그런데 오랫동안 서 있거나 앉아 있는 습관, 노화, 비만, 운동 부족, 만성 변비 등 혈액순환 장애를 유발할만한 요인들에 지속적으로 노출되면 판막이 망가지면서 혈액이 역류하고, 하지정맥류가 발생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하지정맥류의 가장 큰 원인은 유전입니다. 그래서 가족력이 있다면 미리 시흥혈관외과에서 검사받고 관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보통 하지정맥류라고 하면 혈관이 피부 겉으로 돌..
인천정맥류 다리저림과 통증이 반복되는 원인 서울적맥외과 수족냉증은 추위를 느낄만한 환경이 아닌데도 손과 발에 냉기가 있는 상태를 말합니다. 보통 근육량이 적고 체지방량이 높은 여성에게서 수족냉증이 흔히 나타납니다. 또한 임신이나 출산, 폐경 등 여성호르몬이 변할 때 자율신경계도 큰 영향을 받아 수족냉증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이와 비슷한 하지정맥류는 판막 손상으로 인해 심장으로 되돌아 가야 하는 혈액이 제대로 이뤄지지 않아 하체에 머무르면서 발이 시리는 증상이 동반되기도합니다. 이 때문에 많은 환자들이 단순 수족냉증으로 오인하는 경우가 있지만, 심하게 발이 시리거나 다리쥐, 다리저림, 부종, 피로감 등의 증상이 함께 나타난다면 인천정맥류를 의심해보고 서울적맥외과에서 검사받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
부천하지정맥류 초기에 서울적맥외과에서 검사와 상담을 받아 하지정맥류의 주요 원인으로는 노화, 임신, 비만, 운동부족, 피임약, 가족력, 직업, 꽉 끼는 옷 등이 있습니다. 정맥 순환을 도와주는 판막의 기능에 문제가 일어나 원활한 혈액순환을 방해하고 이로 인해 발바닥, 발목, 종아리, 무릎 뒤쪽, 허벅지 등 다리 곳곳에서 통증이나 저림, 부종, 무거움, 피로감, 뜨거움, 가려움증 등의 증상이 나타납니다. 부천하지정맥류는 한 번 발생하면 쉽에 나아지지 않고 악화되는 진행성 질환입니다. 그래서 방치할수록 증상이 악화되어 증상이 심해집니다. 혈관이 한 번 망가지면 전과 같이 정상적으로 회복하는 것이 힘들기 때문에 위와 같은 증상이 있다면 서울적맥외과 방문이 필요합니다. 이러한 부천하지정맥류의 ..
부천혈관레이저 서울적맥외과에서 상담을 통해 지속적으로 하체부종, 다리 저림, 종아리근육통, 허벅지통증 등의 이상이 발생한다면 하지정맥류를 의심할 수 있습니다. 정맥순환장애로 혈액순환을 돕기 위해 정맥 곳곳에 존재하는 판막이 망가지고 기능이 저하되어 발생하는 것입니다. 혈액이 흐르지 못하고 한 곳에 고여 있게 되면 그만큼 압력이 높아지게 되고, 이를 견디지 못한 혈관이 팽창하게 되는데 이 과정에서 주변의 신경, 근육 등이 자극을 받게 됩니다. 그로 인해 다양한 불편한 증상들이 나타나게 됩니다. 이 때문에 나타나는 증상으로는 통증, 저림, 무거움, 피로감, 가려움증, 쥐 내림, 부기, 야간 다리 경련, 종아리나 허벅지 떨림 등이 있습니다. 하지정맥류는 진행성 질환으로 시간이 지날수록 더 심각해..
서울정맥외과 혈액순환이 원활하게 이뤄지지 않아 문제 서울적맥외과 하지정맥류는 다리에서 심장으로 향하는 혈관인 하지 정맥 혈류 중 일부가 역류하면서 고이고, 정맥이 확장되어 발생하는 혈관질환입니다. 특히, 기온이 상승하는 여름철에는 정맥이 확장되며 정맥 벽과 판막이 늘어지고, 정맥 내 압력이 올라가면서 발생 위험이 높아집니다. 주로 알려진 하지정맥류 증상은 다리 혈관의 돌출입니다. 그러나 잠복성 하지정맥류인 경우 육안으로 확인되는 증상없이 다리가 무겁거나 피로한 느낌 또는 발바닥 통증, 수면 중 쥐가 자주 나는 증상 등으로 진행됩니다. 즉, 혈관 돌출 증상이 없어도 평소와 달리 다리 저림, 부종, 통증, 발바닥 열감, 무게감 등의 증상이 지속될 때는 서울정맥외과 방문을 추천드립니다. 하지정맥..
인천혈관외과 하지정맥류 증상이 의심된다면 서울적맥외과 판막은 정맥 곳곳에 있으며 올라간 혈액이 다시 아래로 내려가지 않도록 막아주는 역할을 합니다. 특히 발바닥, 종아리 근처의 많이 분포해 있습니다. 이러한 판막이 손상되거나 기능이 저하되면 혈액이 심장으로 가지 못하고 역류하게 됩니다. 이 때문에 발생하는 질환을 하지정맥류라고 합니다. 보통 다리에 혈관이 복잡하게 보이거나 돌출되어 하지정맥을 확인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러나 잠복성 하지정맥인 경우 드러나는 증상없이 진행되기 때문에 다리 부기, 통증, 저림 등의 증상이 반복된다면 인천혈관외과 방문을 추천드립니다. 하지정맥류는 진행성 질환으로 한 번 발생하면 시간이 지나 나아지지 않습니다. 하지정맥류 증상이 악화되면 피부가 착색되거나 궤..
부천하지정맥류원인 다양하여 서울적맥외과 방문으로 확인 하지정맥류는 혈액이 심장으로 흐르도록 하는 정맥 내 판막의 기능이 저하되어 발생히는 혈관질환입니다. 정맥 내 원활한 혈액순환을 위해 곳곳에 판막이라는 구조물이 있습니다. 그런데 여러 부천하지정맥류원인으로 판막 기능이 저하되면서 혈액이 정체되면 내부 압력이 높아지게 되고 다리 정맥들이 팽창해 피부 겉으로 혈관이 돌출됩니다. 대표적인 하지정맥류 증상으로는 다리혈관이 돌출되거나 구불구불한 혈관이 보이는 것입니다. 그러나 잠복성 하지정맥인 경우 육안으로 확인되는 증상없이 다리저림이나 부기, 발바닥 통증 등으로 진행되어 치료시기를 놓치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다리가 불편한 증상이 지속된다면 검사를 통해 확인해보는 것이 바람직합니다...